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트넘 유로파리그 3차예선 토트넘 슈켄디야 중계 일정 프리뷰
    해외축구/20-21 UEFA 유로파리그 2020. 9. 24. 17:45
    반응형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한 경기 4골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 상승세 잘 이어 나가서 올 시즌에도 10-10 클럽 가입과 동시에 득점 랭킹도 Top5 진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베일이 합류 하면서 케인과 손흥민에 집중되던 상대 수비의 마크가 분산 된다면 더 많은 골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 토트넘 유로파리그 3차예선 경기가 25일 금요일 새벽 2시 30분에 열립니다. 토트넘 슈켄디야 경기로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10월 1일 러시아 리그 로프토프와 이스라엘 리그 마카비하이파 승자와 유로파리그 본선 진출권이 걸린 플레이오프 최종전을 치루게 됩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모든 경기가 단판 승부로 펼쳐지고 있어 의외의 변수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한 경기 한 경기 신중하게 임해야 할 것같습니다.


    토트넘은 개막전 에버튼전에 이어 시즌 두 번째 경기인 유로파리그 2차예선 플로브디프와의 경기에서 다소 답답한 경기흐름을 보였습니다. 손흥민 선수 역시 특유의 스피드와 돌파력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특히 프리시즌에서 멋진 활약을 펼쳤기에 그 기대감이 큰 만큼 실망감도 컷던 경기 였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는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사우스햄튼 원정경기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케인의 4도움을 그대로 골로 연결 시키며 혼자 4골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리그 첫 승의주인공과 이 경기의 MOM 그리고 2라운드 랭킹파워 1위로 선정될만큼 임팩트있는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행히 23일 예정 되었던 레이턴 오리엔트와의 카라바오컵 3라운드(32강전)이 취소 되었고 향 후 일정 조정에 대해 포기를 함으로써 부전승으로 16강전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카라바오컵 16강전은 토트넘 첼시매치업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는 기존 홈&어웨이 방식이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코로나19로 인한 특수한 상황으로 단판승부로 펼쳐지고있어 경기의 패배는 곧 탈락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기에 무리뉴 감독도 최대한 베스트 멤버로 라인업을 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네 손흥민,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벤 데이비스, 산체스, 맷 도허티, 위고요리스, 루카스 모우라 등 대부분의 주전급 선수들이 출전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을 상대하는 슈켄디야는 마케도니아의 복병으로 불립니다. 객관적인 전력은 한 수 아래로 분석이 되지만 슈켄디아 홈에서 여리는 경기로 마케도니아 까지 긴 원정에 대한 체력과 피로누적, 잔디에 대한 적응 등 환경적 요소들도 홈팀에 유리하기에 만만하게 봐서는 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팀의 응원이 강하기로 유명한 슈켄디야 홈구장에 무관중 경기로 치뤄진다는 점은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됩니다. 토트넘 슈켄디야 중계는 25일 금요일 새벽 2시 50분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 2020-2021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및 일정 정리

    https://ehdtjr707.tistory.com/11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